60계치킨 개금주례점(대표 김성한)은 지난 10월 23일, 가야지역아동센터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특히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날 김성한 대표는 가야지역아동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고 건강하게 조리한 치킨을 20마리를 전달 했다.

아동센터 관계자는 “매번 잊지 않고 우리 아이들을 찾아 주셔서 감사 드리고, 아이들이 맛있는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김성한 대표는 “60계치킨을 항상 맛있게 먹는 아이들 모습에 힘이 나고,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지난 7월 소비자가 뽑은 2018 서비스고객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2월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