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필요에 의해 외식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현재는 기존 외식업계에서 비수기로 생각되었던 여름휴가시즌이지만, 집에서의 '홈캉스'나 도심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즐기는 실속파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하여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투명한 프랜차이즈 ‘황금코다리’

요즘뜨는창업 아이템 '황금코다리'로 업종전환창업을 한 이들은 때에 맞춘 적절한 아이템으로 특수를 누리고 있다. 기존 요식업을 운영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던 이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속있게 재창업을 해 성공 한 경우를 살펴보면,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느냐, 아니냐의 차이가 크다.
'황금코다리'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그 때문에 특별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거품없이 투명한 진행을 위해 창업자가 자체공사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장사가 안되던 매장의 집기를 최대한 살려서 요즘뜨는창업 아이템으로 업종전환을 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계약전에도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핵심원재료를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오픈 한 전주만성점, 전주혁신점, 서천신도시점, 대전유성구점, 대구혁신도시점의 POS를 비롯하여 전 매장의 매출을 공개하고 있다. 이처럼 창업 상담시 관련정보를 투명하게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판단이 가능하다.

정직한 원가창업을 바탕으로 합리적 ‘황금코다리’
정직한 원가창업을 진행하는 '황금코다리'에서 가장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메뉴는 가성비가 좋은 코다리정식 평일점심특선이다. 1인 1만원으로 공기밥과 여덟가지의 밑반찬, 샐러드바 그리고 막걸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월 로열티, 월 광고비를 비롯하여 재계약비용과 물류보증금, 계약이행보증금을 전액면제 해주는 '황금코다리'는 요즘뜨는창업아이템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