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가 지난 11일 장충동 신라 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크리니크의 팝업 스토어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크리니크 엠버서더 청하는 ‘뷰티 토크’를 통해 바쁜 스케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 노하우 등의 뷰티 팁을 전수했다. 또한 참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크리니크 iD™ 사인 제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서 크리니크 엠버서더 청하는 “진한 메이크업, 강렬한 조명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크리니크 iD™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며 “특히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기 위해 조합한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하는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의 마무리는 치크팝을 추천한다”며 “크리니크의 신제품 청하 키트는 오직 신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만큼 해외 일정, 여행 등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크리니크의 신제품 청하 키트는 브랜드 앰버서더 청하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세트다. 주요 제품은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두 병’과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팝’으로 구성됐다.
크리니크 iD™는 피부 타입별 15가지 조합이 가능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크리니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치크팝’은 파우더 타입의 크리미한 질감으로 적은 가루 날림, 여러 번 발색해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크리니크의 청하 키트는 오는 30일까지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 제 1터미널, 제 2 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