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수학의 성적은 한번에 상승하기보다, 조금씩 계단식으로 상승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때문에 한 과목의 점수가 크게 오르는 경우도 있지만, 침체되어있는 점수를 다시 성장 시키는데도 굉장히 많은 시간이 소요되곤 한다. 이 과정에서 점수가 눈에띄게 오르지 않아 실망하거나 교육실습학원을 옮기는 경우도 잦다.
시험기간 이후 화정 뉴스터디를 찾은 학부모들의 대부분도 항상 동일한 케이스다. 여러 수학학원을 전전 긍긍하던 학부모들은 학생들이 기초적인 풀이방법을 어려워하여 여러 번 학원을 옮기다가 화정 뉴스터디 학원을 통해 차근차근 기초부터 시작하여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기점으로 성적이 크게 상승했다고 한다.
작년 기말고사 전부터 새롭게 학원을 등록한 중학생 L양 역시 "공부의 모든부분이 쉽다고 하는 것은 당연히 거짓이겠지만, 성적이 오르고 대부분의 문제들의 풀이방법을 깨달으며 느껴지는것과 성적상승과 더불어 자신감이 생기는 것으로 인해 타 과목들까지 더욱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었다"고 응답했다.

수학 '전문' 학원이라 그런지 수업계획과 진도, 과제, 테스트 등 모든점에서 학생 개개인별에 맞춘 알맞은 학습방법과 풀이 유도를 통하여 맞춤 클래스를 제공한다. 단순하게 문제를 풀고 끝내는 것이 아닌, 공부하는 법을 일깨워 주고 수학에 좀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법을 통해 쉽고 빠른 공부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현재 수학 과목 상위권에 있다고 하여, 처음부터 상위권에서 시작하진 않았을 것이다. 중하위권부터 차근차근 잠재력과 자신감을 키우면서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소해야 하는것이 상위권으로 가는 지름길일 것이다.
현재 일산 화정 뉴-스터디 수학 전문학원은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시험 대비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으며, 최고의 강사진들이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들의 수업에 임하고 있고 모든 학부모들이 극찬하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뉴스터디만의 프리미엄 수학교재를 통해 학습이 이루어 점은 가장 신뢰를 받고 있는 부분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