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제약전문회사 아이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타임’에서 기미 마스크팩 제품 ‘멜라반 더마 토닝 씬젤’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타임은 고기능성 기미·미백관리에 특화된 브랜드로 제약, 메디컬,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연구·개발해 안전하고 자극 걱정 없는 고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멜라반 더마 토닝 씬젤’은 마스크 한 장으로 기미 관리와 미백, 보습, 진정, 영양공급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봄과 여름철에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문기관 미백 케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는 데일리 미백케어 마스크 팩으로, 기존 멜라반 크림의 핵심적인 기미 관리 성분은 물론 정제수 대신 3종의 꽃 추출물 컴플렉스 813,000ppm을 사용하여 사전, 사후 진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친환경 최고급 일본산 원단에 에센스가 아닌 탱글탱글한 하이드로겔을 도포, 기존 마스크팩의 에센스가 흐르는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일명 ‘하이브리드 마스크’로 불리는 가장 진보된 형태의 마스크를 제시한다. 이러한 ‘멜라반 더마토닝 씬젤’은 얇게 밀착되고 투명하기 때문에 마스크팩을 한 것이 거의 티가 나지 않으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부착 후 일상 생활에도 불편함이 없다.
앞서 메디타임은 멜라반 라인업의 대표 상품인 ‘멜라반 크림’을 출시, GS홈쇼핑과 NS홈쇼핑을 통해 총 25회의 라이브 방송 진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메디타임 관계자는 “메디타임은 차별성 있는 피부 과학으로 효과에 집중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멜라반 더마토닝 씬젤은 기존 히트 상품인 멜라반 크림을 무더운 여름철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마스크의 형태로 만들어 달라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6개월여간의 제품 연구 개발 끝에 오는 30일 낮 12시 3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