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성큼 봄 날씨가 다가와 20도 이상의 기온이 잦아지고 있다. 겨울철에 곰팡이 피해가 많아 봄 맞이 대청소를 위하여 효과적인 곰팡이제거방법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곰팡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하루에 2~3차례의 환기가 중요한데,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이마저도 쉽지 않아 방벽지, 베란다, 집, 벽결로곰팡이 피해가 많았다.
예전에는 간단하게 시중에 판매하는 곰팡이제거제로 표면만 지우는 이들도 많았지만 표면만 곰팡이제거를 할 시에는 안쪽에는 더 많은 곰팡이포자가 퍼져있어 더 큰 피해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아 요즘에는 전문적인 곰팡이제거를 위해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수년간 곰팡이제거업체로 장수기업이며 법인기업인 '곰팡이Korea(곰팡이코리아)'는 곰팡이제거에 대한 품목만을 취급하여 다루어 전문적인 곰팡이브랜드소비자만족1위, 고객만족1위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
그 뿐만 아니라 사회환원을 통한 불우이웃 돕기와 KBS생생정보통(2TV)에 출연하여 방벽지, 베란다, 집, 벽결로곰팡이제거방법으로 소개되어 신뢰도까지 높혔다.
그 외 각종 신문보도와 이용자후기, 맘카페입점 후기가 더욱 '곰팡이Korea(곰팡이코리아)'의 인지도를 높혔다.
곰팡이제거업체 중 OEM계약으로 곰팡이방지벽지(단열벽지), 결로방지페인트(규조토 외 결로현상방지페인트)를 자체 생산하는 곳이며 전국지역 (서울일대전지역, 인천, 부천, 김포, 파주, 시흥, 의정부, 남양주, 고양,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이천, 광주, 양주, 여주)등, 강원도(속초, 춘천, 강릉)등, 충청도(천안, 아산, 청주, 충주, 대전, 제천, 공주, 보령, 서산, 논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부산, 창원, 통영, 거제 등) 동일한 서비스가 가능한 곰팡이코리아다.
곰팡이Korea는 시험성적서와 특허증은 물론이고, 친환경인증서인 아토피협회인증서와 공기청정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 가능한 품목으로는 규조토베란다탄성코트(탄성코팅), 아파트단열공사(시공), 방벽지, 베란다, 집, 벽결로곰팡이제거 시공이 가능하다.
'곰팡이코리아(곰팡이Korea)'관계자는 "표면에 있는 곰팡이만 곰팡이제거제나 락스 베이킹소다를 통하여 제거 시에는 벽 안쪽에는 더 많은 곰팡이포자가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표면만 곰팡이제거시에는 시간이 지나 더 큰 피해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꼭 곰팡이진행상황에 따른 곰팡이재발방지 진단을 통하여 해결하는 것이 더 큰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곰팡이제거업체 선택시에는 꼭 겉으로 보이기에만 곰팡이전문업체처럼 보이는 곳이 아닌, 자체곰팡이품목에 대한 제품을 생산하는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곰팡이Korea(곰팡이코리아)는 곰팡이제거업체 중 자체생산을 통하여 시공을 취급하는 곳이며 이번년도 3월 기점으로 2만세대 돌파하였다.
자세한 곰팡이제거시공 및 상담은 홈페이지 내의 전국 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