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도어 전문기업 COAD(코아드)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제약∙화장품 기술전(2019 COPHEX)’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하이스피드도어 세계최대 제품라인업 총 14종의 고속자동문 중 실내 환경 및 클린룸 시스템에 적합한 산업용자동문을 전시되어, 참관객들이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코아드 산업용도어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변형과 부식에 강해 위생에 민감한 제약, 화장품, 식품 제조현장에 적합하다. 드럼, 프레임은 먼지가 쌓이지 않고 흘러내리는 라운드 형식으로 설계되어 청결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실내전용 모델로 슬림형(COAD-2), 클린룸전용(COAD-5) 자동문을 보유하고 있다. 슬림형 공장자동문 COAD-2는 모터가 드럼 내부에 장착돼 있어 좁은 복도나 통로에 설치가 가능하고, 방수에 강해 실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린룸전용 스피드도어 COAD-5는 에어커튼이나 근접센서 등 각종 센서 및 시스템과 연동하여 완벽한 청결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한편, 코아드자동문은 지난 달 제 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