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센터 김진수 대표는 지난 3월 28일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열린 학부모 세미나에서 “아이들을 위해 학부모도 보다 구체적인 전략을 가지고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설정, 올바른 학습 방향을 위한 입시 전략과 자기주도학습, 단원, 학과 별 공략 방법 등에 대하여 학부모들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날 학부모 세미나에는 부산 지역 학부모 600여명이 참석했다.
초·중등 교육에 대한 저명 인사를 초청하여 수학, 영어 학습 및 대입 전략에 대한 강의와 아이비리그 및 의대 진학에 대한 레퍼런스를 발표하였고, 학부모들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부산 지역 내 학부모들과 소통을 나눴다.
한국교육평가센터 김진수 대표는 “올바를 학습 방향을 위해선 무조건적인 공부보다는, 학생의 현재 상황을 파악해 학습방법을 개선하는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고 말하며, 그에 맞는 입시 전략가 자기주도학습, 단원과 학과 별 공략 방법 등에 대하여 학부모들과 대화를 진행했다.
한편 한국교육평가센터는 이번 학부모 세미나를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지속적으로 학부모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