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스키네이쳐(SKINATURE)‘의 시그니쳐 라인인 메종드네이쳐 바이 스키네이쳐가 데일리 선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선케어 2종은 ‘화이트 퍼펙트 UV 선스크린’, ‘프리미어 퍼펙트 UV 선 스프레이’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퍼펙트 UV 선스크린’은 바르는 순간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리며, 3중기능성으로 피부 톤 보정과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가 있는 톤업 선크림이다. 특히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프리미어 퍼펙트 UV 선 스프레이’ 역시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너지향상과 피부손상예방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성분(로얄젤리, 홍삼, 인삼 추출물)을 함유한 선 케어 제품이다.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밀착돼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여러 번 덧 뿌려도 산뜻하게 레이어링 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 퍼펙트 UV 선스크린‘과 ’프리미어 퍼펙트 UV선 스프레이‘는 데일리 선케어 라인답게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며, 안티링클 케어까지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스키네이쳐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스키네이쳐의 시그니쳐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