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9년 1분기 관세청 경력경쟁채용 직렬인 전문경력관 다군 ‘X-Ray 검색 및 판독’에 맞춰진 ‘경채 패키지’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X-Ray 검색 및 판독 직렬은 공항 및 항만 등에서 근무하며 출입국 여행자들의 기탁수하물, 휴대품 및 수출입물품 등에 대한 X-Ray 검사와 판독 및 판독영상 DB구축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세관공무원이다.

이번 관세청공무원 경력채용시험을 통해 채용 예정인 ‘X-Ray 검색 및 판독’ 분야 선발인원은 총 43명으로 전년대비 19명 증원된 규모이다.

응시자격은 방사선비파괴검사기사와 같은 관련자격증 소지자이거나 관련직무 경력자 또는 관련학과 전공자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올해 관세청 전문경력관 채용 예정공고가 발표되자 관련 직무 분야 정공자 및 현직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자격증 소지자 및 근무경력 조건 등을 충족하여야 응시할 수 있는 시험인 만큼 경쟁률과 합격 커트라인이 여타 시험 보다 낮고 시험과목 또한 영어, 사회, 관세법개론으로 단 3과목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학습 부담이 적어 맞춤 학습 콘텐츠를 통해 준비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세직공무원 공채 및 관세청 경채(특채) 시험 합격과정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에듀피디는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짧은 수험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으로 합격권 점수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경채 패키지’를 특가로 기획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강의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정리, 문제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빠른 실력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 맥락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무료특강을 제공해 탄탄한 기본기 완성을 돕는다.

무료특강 구성은 생기초영어,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사회만점진단, 면접특강 등이며 패키지 구매시 2가지 무료특강을 추가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관세청 전문경력관 다군 ‘X-Ray 검색 및 판독’ 채용 시험대비 ‘경채 패키지’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