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 좋은 테라스에서 부산 송정 해수욕장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겸 팬션 달맞이스테이크(대표 이정화)에서는 신년맞이 가정식 스테이크 1만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달맞이스테이크는 마치 프랑스식 가정집에 초대 받아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겸 팬션으로 각종 모임이나 회식 및 남녀 데이트 코스로도 마음 편하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가질 수 있는 곳이다.
이 곳의 스테이크는 허브 월계수를 넣은 와인에 재워 숙성하여 구운 스테이크는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또한 가정식 스테이크집이기 때문에 프랑스 어느 지인 집에 초대받아 온 느낌을 주고,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고급 테이블과 좌식도 구비되어 있어서 데이트장소는 물론 키즈카페도 가능하며, 바다가 보이는 야외 예쁜 테라스에서 식사도 할 수 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면서도 친근감이 있는 달맞이스테이크는 고가의 가구와 소품들로 채워져 고급스런 분위기가 필요할 때 안성맞춤인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 메뉴는 스테이크 왕새우 덮밥, 스테이크, 스테이크 왕새우구이, 왕새우구이로 대부분 1만원대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으며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달맞이스테이크 이정화 대표는 “분위기 좋은 것에서 착한가격에 맛있는 식사와 함께 좋은 에너지와 즐거움을 나누며 살고 싶다.”면서 “언제나 편안하지만 고급스럽고, 고급스럽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하는 달맞이스테이크의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