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에서 가장 왕성하게 활동중인 온라인 파워 블로거들인 중국의 왕홍들이 한국을 방문했다. 중국의 왕홍들은 1인당 수백만명에서 수천만명의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고의 파워블로거들이다. (사짅제공=온페이스) © 노익희 선임기자


[투어타임즈 노익희 선임기자] 4차산업의 선두기업인 온페이스(대표 양수열)는 토탈마케팅사인 글로벌밴드(대표 김병복)와 협약을 맺고 중국 전체 온라인 시장을 대상으로 온페이스의 전제품의 홍보 마케팅 및 판매에 진입한다.


온페이스는 중국 최대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왕홍들과 전략적으로 손을 잡았으며, 한국을 방문한 중국 왕홍들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중인 온라인 파워 블로거들이다.

중국의 왕홍들은 중국내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통해서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을 포함하여 판매까지 진행을 하는 1인 방송인을 뜻한다. 온페이스는 이번 글로벌밴드(대표 김병복)와의 협약을 통해 한국 내에서 온라인 라이브 (Live) 왕홍 스튜디오를 설립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중국의 왕홍들은 직접 한국을 방문해 온페이스의 라이브 (Live) 스튜디오를 통해서 온페이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들을 선정하고 라이브로 중국내 온라인 방송을 실시간 라이브 (Live)로 진행할 예정이다.

▲ 한국을 방문한 중국 왕홍들(앞줄)과 온페이스게임즈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온페이스) © 노익희 선임기자


한국 최초로 진행되는 온페이스와 글로벌밴드의 마케팅판매는 많은 한국제품들의 홍보 및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상품인 경우 납품 계약 수량이 1회 방송에 500만개에 이를 정도로 엄청난 규모의 판매력을 보이기에 앞으로 온페이스는 중국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매출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핵화 남북정상 회담을 통해서 한반도 정전 협정이 종전 평화협정 체결로 바뀌는 대화합 평화의 시점에서 국내 사드 배치로 인한 중국과의 갈등 또한 완화되면서 유커(중국인 관광객)들이 다시 한국으로 몰려오기 시작을 했다.

또 여러가지 한국 제품들을 위주로 판매가 이뤄지겠지만 실제로는 대한민국의 4차산업의 선두주자인만큼 온페이스가 직접 연구개발하여 현재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수출 판매를 하고있는 제품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울 예정이며, 중국 관광객들의 큰 기대와 관심이 전해지고 있다.

셍체 인식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안면인식 도어락과 블록체인등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서 이번 왕홍들의 한국 방문에서 온페이스 본사를 방문하여 VR 및 안면인식 도어락을 직접 체험을 했으며, 또한 온페이스게임즈(대표 문재성)를 방문해 올 중반기에 중국 37게임즈에서 중국 모바일 시장에 퍼블리싱을 하게 될 모바일 게임도 직접 보면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확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