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30일 베트남 호치민 응웬주홀(Nguyen Du Hal)에서 열린 ‘2019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페이스오브 베트남 with 메이아일랜드 (2019 Asia Model Festival FACE of Vietnam with mayisland가 화려함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VTV 채널9, Hanoi TV 채널 2를 통해 TV 생방송과 VTV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베트남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방송됐다.
주식회사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지난 2018년 12월 30일 ‘FACE OF VIETNAM’의 ‘메이아일랜드상’ 부문의 시상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에 방문했다. 이날 시상자인 하미영 대표와 ‘메이아일랜드상’을 수상한 모델 레티 쩡 아잉(Lê Thị Trâm Anh)이 기념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회에서 최종 선발된 모델은 협찬사의 전속모델 및 드라마, 광고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2019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베트남 대표로 참가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는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 치아미백 브랜드 닥터 하이얀(DR.HAIIAN), 테깅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이번 ‘FACE OF VIETNAM’ 외에도 국제 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함으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착한 성분, 착한 제품, 믿고 보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며 “2019년 다양한 시도를 이어감과 동시에 새로운 도약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의 뷰티 브랜드인 메이아일랜드는 2019년 신년을 맞이하며 한파 철 지친 피부를 지켜줄 ‘아하바하파하 시카 토너, 세럼’ 외에 많은 여성들의 파우치 속 1등 아이템인 ‘쿠션’과 ‘립스틱’ 등 색조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