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한국사무소 '제이디파트너스'가 ‘2019년 중국어 겨울방학캠프’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의 2019년도 중국어 겨울방학캠프는 2019년 1월 7일부터 1월 26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2주 프로그램은 1월14일부터 1월26일까지 진행된다.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의 겨울방학캠프는 초등학교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방학캠프 측에 따르면, 이번 중국어 겨울방학캠프는 중국현지 교사가 120시간 중국어 몰입수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중국어 실력을 한층 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상해사범대 부속 제2외국어학교 중국어 겨울방학캠프는 중국어뿐만 아닌 대한민국 상하이임시정부 100주년에 발맞추어 상하이대한민국임시정부유적지, 홍커우공원(윤봉길의거장소)역사지 탐방과 자연체험으로 자연사박물관, 상해하이창 해양공원, 실전체험으로 상하이디즈니랜드, 동방명주, 중국쉐프와 미식회 활동 등 다양한 활동들도 함께 할 수 있다.
제이디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중국어 겨울방학캠프는 중국어공부는 물론 중국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학교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 중국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중국어 겨울방학캠프’는 전화상담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제이디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