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패밀리카의 선두 주자로 빼놓을 수가 없는 기아 카니발 차량이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으로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다.

더뉴카니발 2019년형 하이리무진 신차 출고 및 실내 개조 전문점인 엠하이리무진에서는 현재 많은 신차들이 출고가 되고 있다.

엠하이리무진에서는 기아 2019년형 더뉴카니발 9인승 차량에 직접 제작한 하이루프를 장착하고 실내 개조까지 병행을 하여 기존 카니발 차량보다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고가 된다.

M하이리무진은 국토부에서 공식 인증한 하이리무진 제작 업체다.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필요한 옵션만을 선택하여 그대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실내 변화를 줄 수 있다.

차량색상, 차량옵션, 실내개조등 소비자들이 선택한 사양 그대로 차량 검수까지 마무리한 상태에서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으로 출고가 된다.

더뉴카니발 M하이리무진은 기아 더뉴카니발과 차체 및 제원은 동일하고, 하이루프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사양이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고된다.

하이루프 실내 쪽에는 차량 앞뒤 총 4개의 스피커로 구성 되어있는 3WAY 코엑셜스피커와 24인치 HD모니터가 설치가 된다.

24인치 모니터에는 미러링기능, 기본DMB기능, USB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M하이리무진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일품인 스패셜 무드등이 설치되어 있다.

메이저카 M하이리무진 관계자는 “신차 계약부터 출고까지 깔끔하고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