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산세무회계 시험 준비를 할 때 학습 스타일에 맞춰 교수진을 매칭해주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팀은 박진혁 교수, 김성수 교수의 ‘ACE팀’과 구성섭 교수와 절정의 김희연 교수의 ‘CORE팀’으로 이뤄졌다. 에듀읠 전산세무회계 수강신청을 했다면 2개팀 교수님의 강의를 모두 들어볼 수 있다.

업체 측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교수진은 현직 세무사 회계사 출신으로 실무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를 토대로 강의를 선보인다"며 "더욱 높은 고득점을 기록할 수 있게 도와주는 혜택도 마련됐다"고 전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밸런스 게임’은 학습 중 용어가 혼동되는 개념이 생길 때 ‘1:1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교수님의 답변을 직접 구해볼 수 있다.

시험 전 요약 노트+특강, 부분점수 Q&A 서비스, 합격을 돕는 학습환경 지원 등도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부분점수 Q&A 서비스는 놓치기 쉬운 학습 부분에 대한 점검을 돕는다.

1:1 학습 Q&A 서비스는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내 손 안의 강의실’, ‘PC무료점검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1:1원격 기술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밸런스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