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로 새로운 유통판로를 개척하는 낭만연구소의 낭만쭈꾸미


밖에서 음식 사먹기도 두려운 코로나 시대에 11년 전통 쭈꾸미전문점의 노하우를 담은 낭만쭈꾸미를 집에서도 매장 그대로의 맛을 맛볼 수 있다. 누적판매량 3,647,133인분에 달하는 주식회사 낭만연구소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쭈꾸미 전문점으로서, 오프라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HACCP 인증, 철저한 식자재 관리시스템 등 제조부터 자체 물류센터로 유통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낭만연구소가 이번 12월 30일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만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12월 30일(수) 오후 8시부터 9시 60분간 차유진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주식회사 낭만연구소에서 판매하는 낭만쭈꾸미를 새로운 마케팅 및 판매채널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로는 여러 제품을 다루며 기존에 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쌓는 쇼핑호스트 차유진 셀러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낭만쭈꾸미를 소개하며, 다양한 다양한 맵기 단계를 비교하여 고객들에게 생생한 후기와 활용법을 라이브 커머스로 전달해줄 것으로 보인다.

본 라이브 방송은 제품 소개 및 특징 설명, 실시간 Q&A, 사은품 이벤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주식회사 낭만연구소의 11년 노하우로 만든 낭만쭈꾸미는 1-10단계의 맵기 단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주관하는 경북소셜문화관광의 관계자는 소셜문화관광에 참여하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온라인 판로구축과 홍보마케팅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