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에스알앤디


㈜비에스알앤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조슈아 샌더스(Joshua Sanders)’가 10월 22일 목요일 저녁 12시, CJ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조슈아 샌더스는 이탈리아의 럭셔리하고 화려한 오뜨꾸튀르와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에서 영감을 얻은 '스트리트꾸띄르' 콘셉트로 지난 2012년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프랑스 파리에서 첫 컬렉션을 선보인 조슈아 샌더스는 개성 넘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백화점과 편집숍 등 세계 빅 바이어들을 사로잡았고, 국내에서는 가수 GD와 산다라박 등 셀러브리티들이 조슈아 샌더스의 시그니처 ‘스마일 패치 슬립온’을 착용했다. 현재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모델 아이린과 협업을 진행하며 독창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비에스알앤디


이번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스트리트 감성을 레트로 디자인으로 풀어낸 플랫폼 스니커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발 외부 장식을 최소화해 컨템포러리 감성을 살리고, 볼드한 그래픽과 청키한 플랫폼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색상도 화이트, 실버, 블랙, 버건디, 브라운 5가지로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조슈아 샌더스는 ‘사람들이 크게 웃었으면 한다’는 바램으로 출발한 스마일 컬렉션처럼 유쾌하고 볼드한 그래픽과 견고하고 편안한 착용감, 고급스러운 소재를 바탕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라인의 스마일 슬립온부터 플랫폼 스니커즈, 하이탑 스니커즈, 슬리퍼 등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