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 버쿠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강력한 커버력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신제품 ‘파인드더리얼커버 쿠션(이하 리얼커버쿠션)’을 오는 24일(목)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런칭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동시에 진행된다.
리얼커버쿠션은 밀크터치의 기존 쿠션보다 커버력을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다크서클, 피부잡티, 붉은기, 모공, 여드름자국,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의 터치로 강력하게 두드릴수록 완벽하게’ 커버해줄 수 있다.
리얼커버쿠션은 다크서클, 잡티, 붉은기, 모공, 여드름 자국, 여드름을 직접 커버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커버력을 한층 높인 리얼커버쿠션의 비밀은 두 가지 파우더를 배합한 데 있다"라며 "먼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세한 블러링 파우더 입자가 요철과 얇은 주름, 모공 등을 메워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는다. 그리고 커버력이 높은 구상파우더가 잡티를 한 번 더 커버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한여름에 가을 날씨를 찾아 대관령까지 찾아가 쿠션을 테스트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그 결과 커버력, 지속력, 예쁜 피부 표현을 모두 갖춘 커버 쿠션의 정석과 같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대관령에서 쿠션을 테스트하며 찍은 비하인드 스토리는 홍영기 유튜브 채널인 ‘영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커버쿠션 런칭을 기념하여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홀로그램의 쿠션 외형과 어울리는 반달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