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 손상모 홈케어 솔루션 선보여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9/18 [15:48]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 손상모 홈케어 솔루션 선보여

박정길 | 입력 : 2020/09/18 [15:48]

▲ 아베다 (AVEDA)     


잦은 염색과 펌 시술은 모발을 푸석푸석하게 하고 손상시키는 주요인이 된다. 모발 건강을 위해 손상 모발의 근본부터 개선하고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손상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헤어 홈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 이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는 보태니컬 리페어TM’를 선보였다.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는 샴푸, 컨디셔너부터 헤어 마스크, 트리트먼트까지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는 헤어 리페어 제품이다.
 

▲ 아베다 (AVEDA)     


관계자는 "모발 중심부터 가장 바깥의 F-Layer까지의 3층 모발 구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집에서 손상 모발을 관리하기에 용이하다"라며 "보태니컬 리페어TM’ 라인의 헤어 마스크와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손상 모발을 강화해줘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라고 설명했다.

헤어 마스크의 경우, 모발 타입에 따라 리치와 라이트로 구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리치는 라이트 대비 50% 더 함유된 버터와 오일로 모발의 회복을 돕는다.

 

관계자는 "‘보태니컬 리페어TM’ 헤어 마스크와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두 94%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극이 없다. 꾸준한 헤어 홈케어를 통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는 아베다 전국 매장 및 살롱,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