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파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는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이 전 지점 신모델 리뉴얼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심비 라인업 행사와 전시품 할인을 진행한 비바블어게인은 소비자들의 금전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신혼 혼수 매트리스 품목을 비롯해 고급 통가죽 소파 제품과 세라믹 식탁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컨설턴트를 통해 원자재 공장 원가까지 파악할 수 있으며 이태리밴드, 국내 S자 스프링과 면대패목 E0등급 및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세부적인 원가를 살펴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전 쇼룸에서 취향에 맞는 가죽 소파와 패브릭 소파, 그리고 미국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제품 등을 체험해 보고 살펴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6인 세라믹 식탁도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상주하고 있는 컨설턴트의 1:1 상담 하에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을 수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라인업은 씰리 포스터피딕과 템퍼 페딕, 썰타매트리스, 및 오바마매트리스인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있다. 템퍼페딕 직구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소파의 경우 샤무드 소파와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으며 공간활용이 편리한 코너형 소파도 할인된다. 물 만으로도 관리가 용이한 아쿠아 소파와 카우치소파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각각의 제품은 4인 소파 등 다양한 친환경 소파 브랜드로 제공된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은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하는 중이며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을 통해 소파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기도 한다.
여기에 4인 패브릭 소파 및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구입 시에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60% 전 제품 전시 할인 행사도 추가적으로 실시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