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가구 전문업체이자 친환경 원목 전문 매장인 '나무맘 & 안동가구백화점'에서 2층 전시장에 전시된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동가구백화점은 2천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는 동시에 공장 직영 상품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안동가구백화점은 국내외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데, 해외 브랜드는 직수입을 통해 상품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을 획기적으로 줄인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고 국내 브랜드도 마진을 줄여 소비자 가격을 낮추고 박리다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김해가구할인매장은 기능성원단을 비롯한 신소재를 활용한 가구를 적극적으로 입고하고 있고, 리클라이너나 전동침대, 무드등이 내장된 침대 등의 하이브리드형 가구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기능성 원단은 제조사에 따라 가격과 특징이 상이하기 때문에 다양한 원단을 보유하고 있고 자체 제작 시스템을 활용해 원하는 소재로 주문제작을 받아주기도 하는 등 유연한 운영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김해가구할인매장의 자체제작 시스템은 전시된 제품을 원하는 크기와 모양, 색상, 소재로 커스텀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고, 나만의 가구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안동가구백화점은 양질의 원목으로 제작된 가구를 다수 보유하고 있고, 접착제를 포함한 부자재까지 친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안동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공동구매 및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자주 개최했던 노하우를 살려 현재 2층 창고 대방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다양한 가격대의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AS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응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