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3일간 ‘루틴클리너반값습니다’ 이벤트 실시


강아지 탈취제 등 오줌냄새 제거 전문 제품을 판매하는 루틴클리너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루틴클리너'에 관련된 내용이 출제됐다.

루틴클리너는 7월 15일부터 자사 제품을 최대 50% 반값으로 판매하는 ‘루틴클리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틴클리너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동물 오줌냄새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루틴클리너 제품들은 인공적인 향료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오줌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을 제거해 냄새를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5일(수) 오전 11시부터 7월 17일(금) 24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반려동물의 오줌냄새, 여름철 땀냄새, 화장실 변기주위 등 암모니아로 인한 냄새를 제거하는 제품이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루틴클리너 담당자는 "반려동물 배변용품은 아이와 보호자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서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라며 "민감한 후각을 가진 반려동물을 위해 암모니아 성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어 반갑고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