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세일, 고객들과의 소통 위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채널 개설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7/12 [09:01]

타임세일, 고객들과의 소통 위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채널 개설

박정길 | 입력 : 2020/07/12 [09:01]


와이젬에서 운영하는 타임세일 측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개설해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개설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타임세일이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 제품 소식, 광고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임세일은 현금과 TP(Timesale Point)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현재 모바일 웹과 iOS ,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 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한다.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과 더불어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과 비교해 판매자 수익율을 약 25%이상 증가시켜 판매자들의 수익률도 보장하고 있다.

 

타임세일 입점 시 혜택으로는 99세일, 랜덤세일에 응모하기로 소진된 포인트 수익금 중 50% 금액과 응모하기를 통해 결정된 금액으로 상품 구매 시 수익금(결정가격-원가) 50% 금액을 제공한다.

 

와이젬 관계자측은 고객들에게 좀 더 손쉽게 다가가기 위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개설하게 됐다”라타임세일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소식 등을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과 소통하는 창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