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수강한 뒤 직업상담사 시험에 최종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러한 특별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약 90% 이상의 합격생이 6개월 내 최종합격까지 간 것으로 보아 해당 과정을 충실히 따라간다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수강료 환급혜택을 받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과정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이론, 기출해설특강의 단계로 진행되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통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다. 필기와 실기 각 1권으로 마련된 ‘한권 끝장’ 교재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했다.

추가로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하며 기간한정 이벤트로 환멘토 합격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함정 피하기, 답안 작성법, 사례형 대비, 환멘토 취업전략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종합반, 필기반, 실기반으로 나뉜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