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세븐 슈퍼 위크 진행 한다.

- 1년에 딱 1번! 7일간만 진행하는 안전한 미식의 향연!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09:44]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세븐 슈퍼 위크 진행 한다.

- 1년에 딱 1번! 7일간만 진행하는 안전한 미식의 향연!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7/02 [09:44]

▲ 사진= 더 플라자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외관 이미지     ©한화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호텔 뷔페를 1년에 단 7일간만 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획!
□ 안전한 미식을 콘셉트로 호텔 셰프가 구성한 파인다이닝급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1년에 딱 한번! 7일간 선보이는 안전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호텔 뷔페를 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븐 슈퍼 위크(7even Super Week)를 오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단 7일간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스퀘어는 일관된 푸드 섹션(Section)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의 공간집약적 콘셉트를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하여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변화 하여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 세븐 슈퍼 위크 포스터 이미지     ©한화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번에 진행하는 세븐 슈퍼 위크는 ‘서울 중심 7개 거리가 만나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세븐스퀘어 이름의 의미와 같이 숫자 7의 의미를 부여하여 7월에 7일 동안 7만원대에 세븐스퀘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전 입장객 및 직원 마스크 착용 및 QR코드 입력, 발열 체크, 시간대별 순차 입장, 테이블 간격 유지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한 미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븐스퀘어를 책임지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조리 후 제공하는 파인다이닝 메뉴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세븐 슈퍼 위크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미식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세븐스퀘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추억 그리고 안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7일간만 선보이는 세븐 슈퍼 위크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세븐스퀘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중 점심 7만원, 주중 저녁&주말 7만 7천원(성인 1인 기준/세금&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필수이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와 개인위생교육을 상시 진행하며, 전문 방역업체와 주기적으로 업장 전역을 방역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아쿠아리움,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는 입장 인원 제한 및 순차적 출입 등을 실시해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