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EA Seoul 혼자, 또 같이! 객실과 스파 혜택 포함된 스파케이션 패키지 ©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스파 트리트먼트로 건강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하여, ‘스파케이션(Spa-cation) 패키지’를 올해 말 까지 선보인다.
스파케이션은 스파(Spa)와 휴가를 뜻하는 베케이션(Vacation)을 합성하여 만든 신조어로, 스파를 즐기며 쉬는 휴식을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더위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균형을 되찾아주고 편안한 객실에서 마음의 안정까지 누릴 수 있도록, 객실 혜택과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을 한 데 모았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자연이 주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샛강 뷰의 스위트 객실에서 마음의 안정을 누리고, 스파 트리트먼트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스파 트리트먼트는 혼자 100분 또는 둘이서 50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집에 돌아가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메리어트 타월 & 티 세트를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운영되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파케이션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기준 34만 원부터이며, 예약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007년에 문을 연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는 전 세계에서 17번째로 오픈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브랜드이다. ‘Live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여행이 또 하나의 삶이 되도록 품격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총 1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 가전과 식기류, 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를 갖추고 있어, 머무는 기간과 관계없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고품격 라운지 ‘라이브러리’,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어반 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천 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장, 국제 규격을 갖춘 스쿼시 코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직영 스파인 ‘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수 피트니스 & 스파의 회원 만을 위한 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신체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사진=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B.I ©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