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X가비엔제이, 6월 8일 뷰티인생템 라이브방송 단독 특가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6/08 [09:01]

오아X가비엔제이, 6월 8일 뷰티인생템 라이브방송 단독 특가

박정길 | 입력 : 2020/06/08 [09:01]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관계자는,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6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오아 뷰티인생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오아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가비엔제이 서린과 아나운서 권세란이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을 통해 오아뷰티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다양한 피부 홈케어 및 뷰티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기본적인 피부 홈케어에 도움이 되는 갈바닉 마사지기와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깨끗하게 도와주는 진동클렌저, 속눈썹을 더 깔끔하게 올려주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속눈썹고데기 등이다. 해당 제품은 모두 1, 2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3완판을 앞둔 베스트셀러 뷰티제품이다.

 

 
가비엔제이 서린과 권세란 아나운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 제품별 사용 방법과 사용 후 달라지는 부분을 다양한 시연, 실험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채팅을 보면서 상품 관련 질문에 답하기도 하고, 다양한 뷰티 관련 정보를 알려주는 등 소통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오아더마울트라 갈바닉은 9분동안 3분씩 일반, 쿨링, 히팅 모드가 자동으로 변경되며, 최대 18,000번 미세 진동으로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주고 속건조나 속당김을 케어해준다. 아쿠아 갈바닉은 콧볼이나 턱선 등 세세한 곳까지 다 케어 가능하며,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쁘띠케어는 진동클렌저와 갈바닉이 같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온열 기능이 있어 피부 자극이 크지 않고 초미세 브러쉬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해준다. 쁘띠컬링은 속눈썹 컬링 유지 기간이 길며, 무선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오아 관계자는 “라이브 단독 특가로 더마울트라 갈바닉, 아쿠아 갈바닉, 쁘띠케어 진동클렌저 갈바닉, 쁘띠컬링 속눈썹 고데기를 최대 56% 할인과 2+1 특별 구성에 만나볼 수 있다”며,

 

“방송 중간에는 가비엔제이 실제 라이브 감상까지 깜짝 등장하여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 전원에게 N페이 포인트 100% 지급, 퀴즈 이벤트, 방송 공유 이벤트, 행사 제품 구매 시 N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경품 지급 등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오아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