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내리쬐는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이지만 수험생들의 마음은 그리 편하지만은 않다. 계속된 개학연기에 학사일정이 밀림은 물론 학생, 부모, 교직원 모두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이다.

㈜하우스터디에서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울산광역시 범서읍 구영리에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을 오픈했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의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울산 구영독서실은 프리미엄 독서실은 물론, 스터디카페 형식의 좌석도 준비해 수험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학습공간으로 구성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구영리 인근 대단위 아파트 주변에 위치해 있다"라고 말했다.

하우스터디 울산 구영센터는 키오스크 운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수험생들의 독서실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자가 언제든지 하우스터디 구영독서실을 방문하여 자신이 원하는 좌석에 기간별, 월별로 자유롭게 등록하고 결제할 수 있다.

집중학습을 위한 독립형 1인실부터 넓고 편안하게 앉아 공부할 수 있는 소파형, 오픈형 자유석 등 다양한 좌석이 구성되어 학습성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장시간 학습으로 피로해진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구성했다. 간단한 음료와 차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간식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을 포함, 그룹 스터디를 위한 공간도 제공되고 있다.

하우스터디 울산 구영 프리미엄 독서실은 오픈을 기념하여 1회 무료체험,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