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디테일링 용품 온라인쇼핑몰 강자 (주)엔공구는 자사브랜드인 듀플렉스(Duplex)를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제조된 듀플렉스는 22가지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유리 유막 제거제, 페인트 클렌저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스노우폼, 카샴푸는 도장면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중성제품으로 제조되었으며, 세라믹 왁스, 타이어 코팅왁스의 경우 실리콘, 폴리실라잔이 함유되어 있다. 듀플렉스 빅마우스 폼랜스는 혼자서도 손쉽게 세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셀프세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주)엔공구는 코트라(KOTRA)를 통해 인도, 불가리아 등의 잠재 바이어와 화상미팅을 가졌으며, 샘플전달 및 제품정보 등을 공유하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다졌다.

(주)엔공구 관계자는 "유럽규격에 맞춰 제조된 듀플렉스는 수출 전용 제품으로서 폴란드, 영국, 호주 등 先 구매한 해외 고객들로부터 제품 성능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며 "(주)엔공구는 '2020년 매출 150억을 목표로 시장 다각화에 힘쓰며, 영국의 경우 현지 홍보 담당자와의 협업을 통해 수출증대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엔공구 B2C 소비자몰 및 B2B 사업자몰을 비롯한 전국 엔공구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