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가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마케팅 무상지원을 진행한다. 온라인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각 업종 특성에 맞게 지역별, 업종별로 2곳씩 선정 할 예정이다. 보다 더 체계적으로 진행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지만 어떻게 할 줄을 몰라 망설이고 있던 소상공인들이 관심 가져 볼만하다.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플랫폼을 구축해 여러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는 업체이며 전문 담당자를 배정해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마케팅 무상지원 역시, 힘든 상황 속을 버텨가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지원하기로 하였다고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 관계자는 밝혔다.
홈페이지, 쇼핑몰,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것들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는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 관계자는 '경제상황으로 인해 힘든, 소상공인들이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ADPS 애드미디어 파트너스에서 지원하는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