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하루동안 살림백서 전 제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에서는 오는 22일 자정부터 24시간동안만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로 살림백서의 전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오는 내일 22일(토) 진행되는 파격적 할인 행사로 살림백서 측은 구매 증정품으로 새로 출시된 하루세번 '치약'과 '일회용수세미'와 '혀클리너'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살림백서 증정 이벤트는 살림백서 제품구매자의 한해 조건이 충족 될 경우 각각 증정된다.
한편, 신제품으로 출시된 하루세번 치약은 허브와 민트를 레이어링한 제품으로 개운한듯 상쾌한 허브민트향을 개발하여 첨가한 치약으로 자칫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색소 및 CMIT, MIT 등 각종 유해한 화학성분으로부터 일절 배제하여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평소 치약으로 양치한 후에 입안이 텁텁했던 경험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합성계면활성제가 원인임을 깨닫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든 천연 치약의 사용을 권한다.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기획전의 참여방법은 22일 당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행사 배너를통해 기획전페이지로 바로 이동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