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풀지 못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심야 스키가 운영되고 있다.

2020년의 새로운 해가 떴지만 몇몇 사람들은 변함없는 일상에 지루함과 풀리지 않는 피로를 안고 살아가고 있다. 올해는 나를 위한 소비를 계획했지만 팍팍한 일상은 작은 틈조차도 허락해주지 않는다. 이러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고 해소하고자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첫 번째 선물은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산리조트는 매년 퇴근 후 스키를 즐기는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강습은 3:1부터 2:1, 1:1 강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강습은 반일 권으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더불어 야간 스키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다. 모든 스키 강습은 100%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스키 & 보드 아카데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선물은 무료 셔틀버스 운영이다. 현재 지산리조트는 주간/야간노선 포함 총 18개의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야간 스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4개의 야간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야간에 운영하는 수원선은 22시, 강남 선은 23시에 지산스키장에서 출발하며, 강남선 야심노선은 새벽 4시 30분에 지산스키장에서 출발하여 직장인들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시간 안내와 정류소 위치 확인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통합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이외에도 현재 지산리조트는 개장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새해가 시작되면서 2차 ‘초성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는 19년 12월 02일을 1차로 12월 31일에 마감되었으며, 20년 01월 01일을 2차로 오픈하여 1월 31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과 상품은 1차와 같다. 이외에도 ‘행운의 룰렛’, ‘스티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