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졸업시즌과 결혼시즌을 맞이해 화환을 장식하는 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화환띠’ 또는 ‘인간화환’이라는 상품이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이나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 꽃배달 업체 젠틀맨플라워는 2018년 2월 웹공간에서 처음 ‘인간화환’을 처음으로 선보인 기업이다. 기존 인간화환 특대형, 형광, 대형, 중형, 소형과 어깨띠, 총 6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12월 ‘아기화환’이란 신제품을 출시해 또한번 변화를 꾀하고 있다.
기존 성인들에게 맞춰진 사이즈를 아기에 맞게 새롭게 리뉴얼해서 자녀가 있는 가정의 구매자에게 맞춤형 리본띠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해 출시한지 얼마 안되어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젠틀맨플라워 관계자는 “이렇게 뜨거운 반응이 올 줄 몰랐다.”며 “조금 더 발빠르게 아기화환을 론칭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젠틀맨플라워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꽃배달 서비스 최초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한 우수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