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방항공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탑승 후기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대한항공과 같은 항공 동맹 스카이팀 소속인 중국동방항공은 국내에서 중국을 방문하는 많은 여행, 출장객들의 편안한 비행을 책임지고 있고, 유럽 배낭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는 경유시 제공되는 무료 호텔 서비스와 무비자 경유 서비스, 합리적인 금액의 유럽항공권으로 가성비 좋은 항공권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동방항공 온라인 마케팅 관계자는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께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즐거운 연말을 맞으실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상품은 물론 참여만 해도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한 고객들은 자신의 SNS에 탑승 후기를 작성하는 것으로 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호텔 스파 2인 이용권을 비롯하여 각종 럭셔리 호텔 식사권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중국동방항공의 이번 탑승 후기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중국동방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