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Airportels © 에어포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태국 방콕을 중심으로 파타야, 푸켓에 총 9곳의 지점을 운영하며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포텔(AIRPORTELs)에서 2020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기존에 방콕 내 공항에서 방콕 내 호텔까지 배송 서비스를 시용하는 경우 400THB에 이용하던 것을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199THB에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은 이용 장소에 따라 기존 요금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된 요금 혜택을 누리고 여행 동선에 맞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짐 보관/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사진=Airportels © 에어포텔 제공

단순 수하물 보관뿐만 아니라 공항과 호텔 및 주요 여행지의 쇼핑센터 간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객의 편의를 증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에어포텔의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 2시간 전에만 신청한다면 당일 서비스 예약 및 이용 역시 가능하다.
한편, 에어포텔은 2018년 하반기 기준 약 99%의 배달 서비스 정시율을 기록했으며 픽업 및 최종도착을 이메일로 실시간 전송해 우수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사진=Airportels © 에어포텔 제공

최근 태국여행시장은 전통적인 패키지 시장에서 개별여행객 점유율이 급속히 증가 하고 있는 지역이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자유일정을 위한 수하물 배달 서비스의 수요도 급속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사진=Ariportel_Logo © 에어포텔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