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타사 학원 또는 인터넷 강의를 수강한 이력을 인증하면 최대 20% 수강비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환승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환승지원센터’는 타사 강의를 수강하고 있지만 점수 향상이 더디거나 강의 퀄리티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학습 지원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은 에듀피디가 보유한 공무원, 군무원, 국가자격증, 간호사국가고시, 회계무역자격증, NCS 공기업 강의 등 모든 과정에 적용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자체 프로모션을 통하여 더 많은 할인 지원이 가능하여 수강신청에 앞서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다.
에듀피디의 ‘환승지원센터’ 수강 지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에듀피디 홈페이지 가입 후 기존 수강 중인 타사 학원의 수강증 및 인강 수강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을 에듀피디 공식 카톡 상담 계정으로 보내야 하며, 이를 담당자가 적격 여부 확인 후 최대 20% 수강료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해준다.
카톡 인증 시 증빙 사진과 함께 본인의 에듀피디 홈페이지 가입 ID와 쿠폰 발급 희망 일자를 함께 기재하여야 하며 쿠폰은 단 1회만 발급된다.
환승지원 신청은 카카오톡 앱의 ‘친구 찾기’ 메뉴에서 ID 검색을 선택한 후 ‘에듀피디’를 검색하고, 카톡 상담을 통해 타사 수강 인증 및 상담을 진행하거나 에듀피디 홈페이지의 ‘환승지원센터’ 페이지에서 카톡 인증 바로 가기를 클릭해 타사 수강 인증과 함께 수강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수험자의 학습 스타일과 내용을 이해하는 방식 등이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 때문에 모든 이들이 최고로 꼽는 강의를 찾기는 어렵다”며 “남들의 추천 혹은 섣부른 판단으로 본인과 맞지 않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찾아 합격을 위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환승지원센터’를 오픈하고 20% 수강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2019 고용노동부 주관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견실한 교육기업으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 1위를 5년 연속 수상하며 공신력 있는 온라인 교육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에듀피디는 1996년 창립 이래 공무원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무원 전 직렬 강좌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2급, 청소년상담사 3급, 사회복지사 1급 등 취업 유망 자격시험과 함께 간호사국가고시, 회계무역관광 자격증, NCS 공기업 준비까지 취업 및 자기개발 분야의 다양한 학습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