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수 ZERO, 발효 여과물 97% 함유, 리르 갈락토미세스앰플 97%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0/30 [15:43]

정제수 ZERO, 발효 여과물 97% 함유, 리르 갈락토미세스앰플 97%

박정길 | 입력 : 2019/10/30 [15:43]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Rire)에서 갈락토미세스 앰플 97%를 신규 론칭했다. 정제수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97%가 그대로 담겨있는 천연 발효 앰플이다.
 
최근 유해 화장품 성분 문제가 불거지며 천연 추출물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학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과 달리 피부에 자극 없이 흡수되어 영양을 공급한다. 이에 따라 새롭게 집중되고 있는 것이 바로 발효 추출물.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유익균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근본적 피부 고민을 해소시켜준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97% 등 고농축 핵심 성분만을 담고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갈락토미세스는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 때 사용되는 천연 효모의 하나로 누룩 빚는 장인의 손이 하얗고 결이 매끄러운 것을 발견하고 연구하여 찾아낸 원료라고 한다. 비타민, 미네랄, 유기산, 효모 펩타이드, 효소 등의 성분이 함유된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리르(Rire) 신제품 갈락토미세스앰플 97%는 EWG 그린 등급 평가를 받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이 완료된 기능성 앰플이다. 이 밖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주어 맑은 피부를 가꾸어준다.
 
리르 관리자는 “기초 에센스나 앰플로 사용하는 것 이외에 오일과 블렌딩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도 쓸 수 있다. 그만큼 성분이 착한 화장품이어서 수시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즉각적으로 건강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10월 28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 론칭된 갈락토미세스 앰플 97%은 리르(Rire) 공식몰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