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인사동, 개관 6주년 맞아 6가지 선물 증정 이벤트 펼쳐
© 이비스앰배서더서울인사동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종로구 익선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10월 25일 개관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체크인하는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 기존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총 6가지의 선물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이탈리아 머큐어 파르마 스탕달 (Mercure Parma Stendhal) 호텔 숙박권’과 ‘남이섬 입장권’, ‘동대문 라뜰리에 입장권’과 ‘헬로 심쿵 전시 입장권’, ‘데메테르 향수’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통합 예약 사이트 ‘앰바텔닷컴’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시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이비스 인사동은 호텔 10층 루프탑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다양한 데코레이션으로 으스스하면서도 재미있는 할로윈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에서 잊지못할 가을날의 추억을 남겨보자.
루프탑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