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해외항공권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인 ‘2019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11월 8일까지 19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한 26개의 글로벌 항공사, 카드사, 면세점 등이 대거 참여한 항공 빅 프로모션이다. △슈퍼특가 △날마다 세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되는 ‘2019 슈퍼마켓’은 최대 60% 할인된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로 여행을 준비 중인 많은 여행자들의 이목을 모을 예정이다.
슈퍼마켓 기간 동안 다낭, 타이페이, 프라하, 뉴욕, 괌 등 전 세계 인기 도시 항공권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항공권 예약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특정 노선에 한한 노선쿠폰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슈퍼마켓 참여 항공사 할인쿠폰과 노선 쿠폰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나 카드 할인 및 타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발권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눈 여겨 보자. ‘오늘의 항공사’로 선정된 곳의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발권 수수료가 면제된다. 탑승자 별로 할인이 적용되며 카드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만 타 쿠폰 적용은 불가하다. 신청자에 한하여 발권수수료가 면제되니 예약 후 1:1 게시판으로 통해 신청은 필수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파격 특가 항공권도 슈퍼마켓에서 놓쳐서는 안될 포인트 중 하나. 왕복 항공권을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파격 특가 항공권은 주차 별로 변경되며 좌석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상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온라인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00% 출석 했을 경우 무료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10일 이상 출석 시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5일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을 위한 경품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포토북 무료 제작 쿠폰, 장거리 노선 왕복항공권을 예약한 고객 대상 프리러그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투어 항공사업본부 이경임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2019년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슈퍼마켓은 온라인투어 항공본부의 빅 마켓인 만큼, 특가 항공권뿐 아니라 무료 베트남 왕복 항공권,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겨울방학, 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슈퍼마켓을 통해 알차게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슈퍼마켓’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