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3일까지, 추첨 통해 숙박권 증정 및 특가 숙박권 판매

▲ 사진=스타즈호텔 울산 전경 © 모두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의 호텔운영법인, ㈜모두스테이의 스타즈호텔 울산(이하 스타즈울산)이 지역의 명소, 태화강의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숙박권 이벤트 및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스타즈울산은 내달 3일까지 자사의 유튜브 공식채널 ‘STAZ Hotel TV’에 소개된 태화강 홍보영상에 축하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제공하며 2인 조식이 포함된 스탠다드 객실에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가상품 또한 출시했다.
사계절 내내 화려하고 다양한 경관을 연출하는 생태정원, 대나무 밭이 십 리에 걸쳐있는 십리대숲, 색색의 불빛과 대나무가 어우러져 도심 속 은하수 길을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야간 정원 등으로 유명한 태화강은 지난주 국가정원 공식 선포식을 갖으며 관광객 맞이에 한창이다.
태화강 인근에 위치한 스타즈울산은 태화강 국가공원 지정을 기념해 태화강을 비롯한 울산의 관광명소들과 연계한 숙박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지역관광활성화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스타즈울산의 태화강 프로모션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