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암호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가 지난 7일 정식 오픈을 완료했다.
오후 12시 오픈 직후 접속 폭주로 인해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상장한 14개의 팬클럽코인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스포와이드는 ‘최첨단 웹 그래픽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실시간 경기와 차트를 보며 거래 가능 △고수들의 투자전략 copy 자동매매 시스템인 소셜 트레이딩 시스템, △투자자들 간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각 코인 별 채팅창, △코인으로 티켓 구매, 스포츠 용품 구매 가능 △ SNS 팬활동을 통해 코인 채굴 가능 △ 다양한 스포와이드만의 차별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중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언제, 어디에서나 거래가 가능하도록 한 혁신적인 스포츠 암호화폐 네트워크 플랫폼이라는 점이다. 팬클럽 코인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시장 선도 코인도 상장해 통합 거래소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와이드 관계자는 “그동안 거래소 오픈을 기다려주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스포츠 코인과 전망 좋고 우수한 코인들을 순차적으로 상장하여 종합 거래소의 면모를 갖춰 나갈 것이며, 회원님들과 상생할 수 있는 거래소로 커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