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씰리, 템퍼페딕 수입 전문 WMDK는 오는 8월 31일까지 쿨모닝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모닝 섬머 이벤트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기능성 매트리스 3종 구매 시, 까사리빙 순면 빅와플 여름 침구세트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수입 매트리스는 스파이널 케어 베딩에서 출시한 컴포트 클라우드 컬렉션(Comfort Cloud Collection) 2종과 비엠울트라의 비엠 쿨 매트리스다. 컴포트 클라우드 컬렉션은 메모리 폼 매트리스와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구분된다. 스파이널 케어 베딩 컴포트 클라우드 컬렉션에 사용된 메모리 폼은 메모리 폼에 쿨 젤(Cool Gel)을 주입하여 수면 시 발생되어 매트리스에 전달되는 열을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기본적으로 매트리스에 전달되는 열을 방출하기 어려운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최근 각광받고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메모리 폼 하단에 스프링이 있기 때문에 신체 움직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수면 중 자주 뒤척이는 사람에게 일반 메모리 폼 매트리스보다 나을 수 있다. 특별히 컴포트 클라우드 메모리는 미국매트리스지만, 국내 슈퍼싱글사이즈(1,100 x 2,000)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비엠울트라 비엠 쿨은 매트리스 상단 커버를 Surface Cool 원단으로 하여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감소시킨다. 이 원단은 OEKOTEX STANDARD 100 마크를 획득한 원단으로 OEKOTEX는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으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으로 제작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마크다.
이 외에 8월 31일까지 WMDK에서 새롭게 신규 런칭한 수제 양면 매트리스 브랜드 쉬프만 런칭기념 행사가 진행 중이다. 쉬프만은 126년 전통을 갖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로 현재까지 양면매트리스만을 제조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WMDK는 쉬프만과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국내에 총 4가지 쉬프만 매트리스를 수입하고 있다. 모두 양면 매트리스로 제작이 되었으며, 그 중 아나폴리스 매트리스는 수제 매트리스로 Joma Wool과 파시미나 캐시미어가 사용된 고급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쉬프만 런칭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쉬프만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텐셀원단 방수커버와 슈레드 메모리 폼 베개 2개 총 약 40만 원 상당의 침구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실적 상관없이 WMDK 전국 11개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아임 원더풀카드를 매장에서 신규발급 또는 행사기간 안에서 1년 동안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아임 원더풀 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 페이백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아임 원더풀 카드 결제 시, 금액대 별로 3% 할인이 진행된다.
쿨모닝 섬머 이벤트와 롯데카드 행사는 전국 WMDK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쉬프만 런칭 기념 행사는 WMDK 일부 매장(강남, 용인, 일산, 시흥, 하남, 청주, 창원)에서만 진행되는 것을 확인됐다.
자세한 내용은 WMDK 홈페이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