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시아나항공 오픈 홍보대사 위촉식 © 아시아나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KLPGA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 1년간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
▶ 대회 참가와 훈련 위한 출국시 국제선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무상 제공키로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메디힐, 22)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월)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더불어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다연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 7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한∙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 이다연 선수 프로필
1. 소속: 메디힐
2. 프로데뷔: 2015년
3. 주요 수상경력
- 2019년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
- 2019년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
- 2018년 제6회 E1 채리티 오픈 우승
- 2017년 팬텀 클래식 With YTN 우승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