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하고 실속 있는 호캉스를 위한 스위트룸 특별 할인 프로모션

▲ 사진=Park-Hyatt-Busan-Park-Executive-Family-Suite- ©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2+1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2+1 스위트 오퍼’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스위트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최고급 스위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디플로매트 스위트를 포함해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패밀리 스위트 등 5종류의 스위트룸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 및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Swimming Pool ©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모든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자녀와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드림캐쳐 만들기 교실, 피자 만들기 교실, 무알코올 칵테일 만들기 교실, 어린이 영화관과 도서관, 패밀리 필라테스 교실 등의 키즈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13세 이하 자녀를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서머 키즈 액티비티 키트도 제공한다.
7월 26일까지 예약 가능한 ‘2+1 스위트 오퍼’는 7월 1일부터 7월 26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고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 가격은 3박에 76만 원부터이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