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취업 스펙 완성 및 이직/승진 성공을 위해 토익 스피킹(TOEIC Speaking)/오픽(OPIc)을 독학하거나, 영어면접 자기소개를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토익스피킹/오픽을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표현을 배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를 기록한 해커스인강이 토익스피킹/오픽 전문 강사의 고퀄리티 강의와 최신 업데이트된 인강을 무제한 수강 가능한 ‘해커스 토스/오픽 600% 환급반’, ‘해커스 토스/오픽 밀착관리 점수보장패스’, ‘토스/오픽 자기계발 프리패스 패키지’를 각각 출시했다.
먼저, ‘해커스 토스/오픽 600% 환급반’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간단한 출석 미션과 성적 제출 시 최대 600%까지 수강료를 환급을 통해 수강생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이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한, 하반기 공기업/대기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한국사·공기업 핵심자료집(PDF),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20대 기업&기초 인적성 인강 무제한 패스권(24시간 수강)을 제공한다.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밀착관리 점수 보장패스’는 토익 스피킹과 오픽 레벨을 단기간에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온라인 스터디>를 제공한다. 해당 자료집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빈출 어휘/표현/실전 모의고사까지 수록되어 있어 데일리 학습이 가능하다. 추가로, 최신 출제 경향과 고득점 전략법이 포함된 트렌드 리포트(PDF), 토스 필수표현 300(PDF) 자료집, 그리고 토익스피킹 실전 말하기 연습 프로그램 10회분을 통해 토익스피킹/오픽 유효기간이 지난 수강생들까지도 스피킹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 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커스인강은 토익/오픽 등을 포함한 어학 강의부터 IT/자격증까지 취업 준비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토스/오픽 자기계발 프리패스 패키지’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수강생들 전원에게 60일 연장권을 제공하여 학습 상황에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비즈니스 영어 회화 능력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작문/이메일 영어, 여행 영어, AP 청취 뉴스 등 비즈니스 관련 영어 회화 혜택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인강 측은 ‘해커스 토스/오픽 600% 환급반’, ‘해커스 토스/오픽 밀착관리 점수보장패스’, ‘토스/오픽 자기계발 프리패스 패키지’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세이임, 오픽 클라라 등 스피킹 전문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도움된다고 전했다.
해커스인강은 승진/이직/자기계발 스펙이 필요한 대한민국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직장인 인증한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20% 할인권 및 해커스인강의 어학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많은 수험생에게 토익스피킹/오픽 강남, 종로, 직장인 영어 회화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는 오픽 IM2, 3, AL 등급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강의와 토익스피킹 레벨 6 ·7 ·8까지 고득점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들을 진행 중이다.
참고로, 토익스피킹 시험 일정은 6월 22일(토), 23일(일), 29일(토), 오픽 시험 일정은 6월 18일(화), 19일(수), 20일(목)에 예정되어 있다. 또한, 해커스인강 1위에 대한 기록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