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유두혼동 최소화한 헤겐젖병, 산후조리원서 엄마들이 찾는 젖병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6/13 [18:29]

신생아 유두혼동 최소화한 헤겐젖병, 산후조리원서 엄마들이 찾는 젖병

박정길 | 입력 : 2019/06/13 [18:29]

프리미엄 신생아 젖병브랜드 헤겐이 곽생로 산부인과 부설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 제휴하면서 엄마들이 사용하고 싶은 신생아젖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 아기젖병 젖꼭지들과는 달리 수유자세와 각도를 고려한 비중심 젖꼭지로 설계된 헤겐 젖병 젖꼭지는 엄마와 아이 모두의 편안한 수유를 돕는다. 더불어 엄마 가슴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젖지는 최적의 수유 각도는 물론, 유두혼동도 최소화했다.
 
또한, 헤겐 젖꼭지는 배앓이 방지 시스템도 적용되었다. 상단에 위치한 에어벤트로 공기가 순환되어 수유 시 일어날 수 있는 중이염과 배앓이, 역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헤겐은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안정성 부분에서도 뛰어난 편이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PPSU 젖병으로 소재 걱정을 줄였으며, 미국 NSF와 FDA에서 인증 받았다.
 
더불어 일반 젖병과 달리 바디에서 뚜껑을 교체해주면 유축기 호환 및 모유보관용기로 활용 가능하다. 모유보관용기의 뚜껑은 밀폐락 기능으로 내용물의 공기접촉을 차단하였다. 때문에 보다 신선하게 모유 보관이 가능하며, 전용 유축기 호환 뚜껑의 경우 연결하여 바로 모유를 보관할 수 있어 산모들에게 보다 편리함을 준다.
 
이처럼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안전성, 실용성까지 갖춘 헤겐 젖병은 산모와 신생아에게 최적화 되었다는 평을 얻으며 최근 곽생로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 제휴하였다. 더욱이 서울권역은 물론 수원, 동탄, 광교, 오산, 용인, 안양, 군포, 성남, 하남, 위례 등 경기도 지역의 부모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헤겐 젖병 공식 판매처 마미고몰 관계자는 “15년 경력의 수유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는 산후조리원에서 선택한 젖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타 산후조리원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젖병을 찾고 있다면 헤겐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헤겐 젖병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판매처 마미고몰에서 최대 50% 할인 등의 가격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라인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