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는 지난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11시 30분에 만나볼수 있으며, 매일경제TV 첫 방송에서 건조한 겨울철에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인 ‘바이오-오일’을 소개했다.

‘왓 위민 원트’는 5인의 뷰티 워너비들이 일주일간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해당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시연을 하는 뷰티 품평회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다섯명의 뷰티 워너비로는 방송인 박슬기, 배우 임은경, 배우 박규리, 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이 자리하며, 전문가에게 배워보는 시간을 통해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는 팁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 5인의 뷰티 워너비들은 멀티 스킨케어 오일로 ‘바이오-오일’을 소개하고 시연하는 과정에서 끈적임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바이오-오일의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TM (PurCellin OilTM)은 물새의 깃털이 물에 젖지 않도록 보호하며 깃털을 윤기 있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물새 꼬리샘 오일’을 재현한 특허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며 촉촉한 텍스처로 끈적이지 않는다.


그룹 카라 출신 연기자 박규리는 셀프캠에서 실제 즐겨쓰는 아이템으로 25ml 미니 사이즈 바이오 오일을 소개하며 파우치에 넣기 좋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해 수시로 발라준다고 밝혔다.

박규리는 오일이라 많이 끈적일 것 같지만 산뜻한 사용감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바르기 무리가 없다며 손에서 팔꿈치까지 골고루 펴바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호주 뉴질랜드 스킨케어 판매 1위의 바이오-오일은 페이스 보습, 바디 보습, 꿈치 케어, 큐티클 케어, 임산부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스킨케어 오일로 관심 받고 있다.

전 세계 120개국에 판매중인 ‘바이오-오일’은 전국 주요 약국,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