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되어 꾸준한 제품개발과 성장을 이루고 있는 ‘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에서 ‘크리스마스 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7일부터 9일,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씩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코지마는 제 1전시장 3, 4홀에 위치하여, 대표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을 비롯해, 발마사지기, 의자형 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페어에서만 가능한 현장 구매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8 코(고)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코지마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코지마 해시태그를 건 후 SNS에 올리면, 코지마 부스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며, ‘2018 코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는 올 한해 고생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적고, 그 편지지를 코지마 크리스마스에 장식하면 응모가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두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코지마 #코지마안마의자 등과 같은 다양한 해시태그를 걸어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 것이라 코지마 관계자는 전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로, 터치스크린 방식과 자동 무릎마사지 기능을 탑재하여, 최고급 안마의자의 사양을 탑재했으며,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는 4D마사지볼을 장착했다.

또한, 4D 어깨 마시지 기능으로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코지마만의 특새있고 짜임새있는 22가지 자동마사지 코스와 수동코스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발뒤꿈치 부분에 감지센서를 탑재하여, 자동 다리길이 조절 기능이 사용자에 따라 알맞게 진행되며, 사이드 리모컨으로 편리한 이용과 양쪽에 위치한 LED 무드등으로 사용자의 감성부분도 갖췄다.

코지마 관계자는 "단지 구매 외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코지마 부스에 방문해 몸으로 경험해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