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템(LAVITEM)의 대표 완판 아이템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가 20일 재입고 됐다.

입고될 때마다 빠른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이미 물량을 모두 소진한 라비템 각질패드 아이템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이미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하기도 했다.

상처 부위의 치유를 돕는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이 50% 함유돼 있는 라비템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라벤더와 베르가못, 프리지아 그리고 페퍼민트 등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는 GREENOL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GREENOL 성분은 화학적 항산화 및 효소의 산화 저해능이 우수하고, 장기간 보관에도 미생물의 천이가 생기지 않아 피부 보호용 화장품에 적합하다. 또한, 염증 반응에 대한 피부 진정 기능이 우수하여 손상된 피부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설명에 따르면 AH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를 해줄 수 있으며, 클리어링 패드의 엠보면이 잘 제거되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피지도 닦아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같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계절 특성의 건조함으로 대기 중 수분도가 낮아 피부는 자체 보호를 위한 피지를 내뿜게 된다”며, “유분과 각질로 뒤엉킨 피부는 각질을 더욱 견고하게 하고, 2차적인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각질패드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비템에서는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단품 할인을 비롯해 1+1 이벤트 등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각질패드인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라비템의 각질패드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비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